기사입력시간 24.05.21 11:47최종 업데이트 24.05.21 11:47

제보

제이앤피메디, ‘창사 첫 공채’ 2024년 신입 및 경력 채용 실시

사업 확장 따른 사업본부 임상운영 부문 7개 직군 대규모 인재 채용


[메디게이트뉴스 박민식 기자] 의료 데이터 플랫폼 기업 제이앤피메디는 2024년 신입 및 경력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5일에는 채용 설명회 및 멘토링 세션이 진행되는 오픈하우스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공개 채용은 사업 확장 및 다각화에 따른 것으로, 창립 이래 최초로 진행되는 대규모 인재 모집이다. 지원은 제이앤피메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모집 분야는 임상운영 부문 전반으로, 신입직군의 경우 Associate Consultant로 입사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자 혹은 2024년도 8월 졸업예정자로, 전공은 무관하다.
 
최종 합격자는 9월 입사해 6개월간의 인턴십 과정을 통해 메디컬 라이터(Medical Writer, MW), 데이터 매니저(Data Manager, DM), 임상통계 전문가(Biostatistician, STAT), 임상시험 담당자(Clinical Research Associate, CRA), 임상 프로젝트 매니저(Clinical Project Manager, PM), 의료기기 규제 전문가(Regulatory Affairs, RA) 등 다양한 직무를 경험하게 된다. 이후 평가를 거쳐 정규직 전환 여부가 결정되며, 인턴십 기간 동안의 업무 역량과 적성을 함께 고려해 전문 분야를 최종적으로 선택한다. 경력직군의 경우 MW, PM, DM, STAT, CRA, RA 등의 직무를 채용한다. 
 
제이앤피메디 피플실 문진희 이사는 “의약품 및 의료기기 사업화 컨설팅 등 보다 다양한 영역으로 비즈니스를 대폭 확장함에 따라 전문적인 역량을 지닌 우수 인재를 추가로 확보하고자 대규모 채용에 돌입한다”며 “라이프사이언스 비즈니스를 전방위적으로 활성화하는 차별화된 플랫폼을 구축해 나가는 혁신의 과정에 함께할 미래 주역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박민식 기자 (mspark@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