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3.10.24 17:02최종 업데이트 23.10.24 17:02

제보

제이시스메디칼, '리니어지' 아시아 지역 론칭 심포지엄 개최

카트리지에 따라 원하는 깊이에 열점 형성, 얼굴형과 피부 상태에 맞게 커스텀 리프팅


제이시스메디칼은 지난 9월 10일과 18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와 미얀마 양곤에서 집속형 초음파 리프팅(HIFU) 장비 ‘리니어지(LinearZ)’의 런칭 심포지엄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4일 밝혔다.

각 행사에는 말레이시아 & 싱가폴 유저 120명, 미얀마 유저 100명이 참석했다. 이번 심포지엄에 리더스 피부과의원 건대점 이도영 원장과 Dr. Rasool Shaik Mohamed를 연자로 초청해 ▲리니어지 제품 소개 ▲카트리지 4종(BASIC, ESSENTIAL, CORE, CONTOUR) 출시 ▲커스텀 디자인 리프팅 △리니어지와 ULTRAcel Q+의 병합 사용법을 소개했다.

특히 이번 심포지엄에서 선보인 리니어지 ACCU 카트리지는 국내 최초로 HIFU 조사 깊이를 0.5mm 뎁스 단위로 선택 가능하며, 리니어지는 총 4개의 카트리지를 이용해 다양한 피부층(1.5mm~13mm)에 에너지를 전달한다.

특히 ‘ACCU(아큐) 카트리지 시리즈’는 1.5mm에서부터 4.5mm까지 0.5mm 단위로 에너지를 전달하는 아큐 베이직 카트리지, 아큐 에센셜 카트리지, 아큐 코어 카트리지로 커스텀 리프팅을 지원한다.

현지 참석자들은 리니어지의 커스텀 디자인 리프팅 기술에 가장 주목했다. 또 출시 4년 만에 전 세계 3000대 판매를 돌파, 동남아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제이시스메디칼의 ‘ULTRAcel Q+’의 차세대 장비라는 점이 리니어지의 관심을 더했다.

제이시스 관계자는 "심포지엄 이후 리니어지에 대한 참가자들의 관심이 높아졌다"며 "카트리지에 따라 원하는 깊이에 열점을 형성할 수 있어 얼굴형과 피부 상태에 맞게 커스텀 리프팅이 가능하다는 점이 큰 매력으로 다가왔을 것"이라고 전했다.

박민식 기자 (mspark@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