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주파 미용의료기기 전문기업 ㈜아그네스메디컬이 23일~25일 더케이호텔서울에서 개최되는 ‘코리아더마 2023(KOREADERMA 2023)’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9년부터 시작된 코리아더마는 아시아 최고의 피부과 심포지엄으로 미용 피부과의 치료 성과와 새로운 트렌드를 공유하는 자리로 창립 이래 80개국에서 600명 이상의 연사가 참여해 850개 이상의 다양한 주제에 대해 발표됐다.
아그네스메디컬은 이번 코리아더마 2023에 참가해 대표장비인 더블타이트(DoubleTite)와 아그네스(AGNES)를 선보일 예정이며, 더블타이트의 오프라인, 온라인 강의가 진행된다.
오프라인 강의는 25일 JUBLIA ROOM에서 청담 고운세상닥터지피부과 안건영 원장이 '고주파의 두 얼굴'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온라인 강의는 전주 순수피부과 신나라 원장이 'DoubleTite (3D needle RF + Injector) : Single Procedure, Multiple Effects!'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온라인 강의의 경우 지난 22일 오전 9시~오는 7월8일 자정까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오픈된다. 대한피부과의사회 등록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기간 내 언제든 접속하여 강의를 확인할 수 있다.
아그네스메디컬 관계자는 "올해 아그네스메디컬은 다양한 국내외 학회, 전시회에 참가해 고객들과 직접 만나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 있다"며 "특히 이번 코리아더마 2023에서는 더블타이트의 헤비유저인 안건영 원장님과 신나라 원장님의 오프라인, 온라인 강의가 진행되기 때문에 더욱 풍성한 전시회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댓글보기(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