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2.07.14 07:31최종 업데이트 22.07.14 11:23

제보

슬립테크2022X브레이너제이...무료 초대부터 상담 우선 예약, 구독자 경품까지

"수면 문제 고민되거나 병원갈 엄두가 없었던 분들, 또는 수면에 대해 보다 종합적이고 깊은 이해가 필요한 분들"

사진=브레이너제이의 숙면여행 유튜브 

“혹시 아직도 베개 유목민으로서 본인에게 딱 맞는 침구와 수면 제품들을 찾지 못해 방황하고 계신가요? 혹은 매일 밤 다양한 수면 콘텐츠를 떠돌며 잠과 씨름을 하고, 막상 병원에 가기엔 심적 부담과 어려움을 느끼고 계신지요.”(브레이너제이) 

구독자 61만명의 숙면 유튜브 채널 '브레이너제이의 숙면여행'의 브레이너제이가 슬립테크 2022와 협력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2022 대한민국 꿀잠 프로젝트, 제3회 국제수면건강산업박람회 슬립테크2022(SleepTech2022)‘는 오 15일(금)~17일(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3층)에서 개최되는 행사다. 수면에 고민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방문할 수 있다. 

우선 1만원 상당의 모바일 무료 입장권을 브레이너제이 구독자 전원에게 지급한다.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 공지글에 올린 입장권 등록 완료 시 카카오톡으로 모바일 입장권이 자동으로 발송된다.

구독자 중 30명을 선정해 대한수면의학회 수면전문의 1대1 대면상담 우선예약권을 제공한다. 원래 예약이 불가하지만, 채널 구독자들에게만 한해 희망 일자를 받아 하루 10명씩 수면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예약 후 상담만 받아도 숙면여행 구독자 전원에게 브이티코퍼레이션의 IoT 햇빛알람, 필로우 미스트, 밀착 오가닉 안대, 아로마 오일 등 총 150만원 상당의 바딥습립 사은품 중 1개를 현장에서 즉석 뽑기로 무료로 증정한다. 

에스더포뮬러 부스에 방문하면 브레이너제이, 비온뒤, 에스더TV 3가지 채널 중 하나의 구독을 인증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수면 영양제와 릴렉스 영양제 선착순 120명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루플(Luple)은 부스에서 안내하는 간단한 SNS 이벤트에 참여하면 수면-라이트테라피 조명 제품 선착순 45명을 대상으로 무료로 증정한다. 채널 구독자가 개인 인스타 또는 페이스북에 슬립테크 박람회 사진을 찍어 #올리데이 #올리나이트 #브레이너제이 #슬립테크2022 태그를 걸고, 부스 관계자에게 보여주면 된다. 

에이슬립은 잠BTI 수면유형 테스트와 간단한 구글폼 작성 시 구독자 외에 참여한 전원을 대상으로 각 100만원 상당의 LG전자 스탠바이미 TV 2명을 추첨해 선물을 증정한다. 브레이너제이 구독자에게는 특별히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무료로 증정한다. 

바치고는 현장 뽑기 이벤트를 통해 매일 베개 3개, 바디필로우 3개, 비타음료 20개, 부채 중 추첨해서 선물을 지급한다. 구독을 인증하고 현장 구매 시 경추베개 15%, 바디필로우 10%, 토퍼 8%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쿨커버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원오엠에스는 구독 인증하고 현장 구매 시 이원오엠에스의 수면센서 10%, 수면 메트리스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몽가타는 구독 인증하고 현장 구매 시 21만원 상당의 ‘템퍼 메모리폼 베개’ 무료 증정 및 구독자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슬리핑보틀은 채널 구독자가 아니어도 수면음료를 받아갈 수 있다. 행사장 내 수면건강 컨퍼런스룸 입장 시 3일간 선착순 1000명에게 무료 증정하고, 행사장 입장 시 3일간 선착순 5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의 정부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거리두기와 마스크 착용, 전시장 소독 등 안전에 유의해 운영될 예정이다. 브레이너제이는 “오랜 시간, 나에게 딱 맞는 수면 제품을 찾는데 어려움이 있었거나 수면 상담을 받으러 병원에 가기엔 쉽사리 엄두가 나지 않았던 분들, 또는 수면에 대해 보다 종합적이고 깊은 이해를 필요로 하는 모든 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한다”고 했다.

#슬립테크 # 대한민국꿀잠프로젝트 # 수면건강박람회 # 수면박람회

임솔 기자 (sim@medigatenews.com)의료계 주요 이슈 제보/문의는 카톡 solplusyou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