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0.01.08 10:00최종 업데이트 20.01.08 10:00

제보

구주제약, 2020년 시무식 진행..."과감한 투자 통한 질적 성장"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 한 뜻으로 변화에 적응해 나가야"

지난 6일 구구제약은 각 사업장에서 시무식을 가졌다.
구주제약은 지난 6일 본사 및 공장을 포함한 각 사업장에서 시무식을 진행하고 '과감한 투자를 통한 질적 성장'을 이루기 위한 2020년 경자년의 새로운 출발을 다짐했다고 7일 밝혔다.

구주제약 김우태 사장은 신년사를 통해 "2019년에는 제약 업계가 그 어떤 해보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였고 그 과정속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으나 구주제약 임직원들의 노력과 열정으로 무사히 2020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아울러 "2020년도 험난한 과정이 예측되지만 2019년을 밑거름으로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 한 뜻으로 변화에 적응해 나가야 된다"는 점을 강조했다.

특히 "어려운 업계 상황이지만 공장 생산 시설 확충에 과감한 투자를 진행해 업계 내에서의 생산기술 경쟁력 확보와 더불어 해외 수출 활성화를 이룰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하는 원년이 될 수 있도록 직원 스스로가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변화하고 혁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며 "지속적으로 직원 복지 향상에 심혈을 기울여 직원들이 만족할 수 있는 근무환경을 만들어 갈 것"을 약속했다.

이번 시무식에서는 장기근속 및 승진대상자에 대한 감사패 증정 및 사령장 수여식이 함께 진행됐다. 정기 승진인사에서는 CMO사업본부장 홍근화 상무 승진을 비롯해 헬스케어사업본부장 권은수 상무 등 총 45명의 정기인사가 단행됐다. 

박도영 기자 (dypark@medigatenews.com)더 건강한 사회를 위한 기사를 쓰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