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1.04.09 12:47최종 업데이트 21.04.09 12:47

제보

바디프랜드, 절대 카리스마 '더파라오' 안마의자 출시

'레전드 인 더파라오' 출시 기념 포토행사에서 골프 레전드 박세리 감독이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독보적인 헬스케어 테크놀러지를 적용한 차세대 플래그십 모델 '더파라오'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더파라오'는 '절대 카리스마' 콘셉트를 계승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카라멜 빛을 머금은 카멜레온 골드 색상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제품 전체를 감싸는 금빛 외관과 초콜릿빛 시트부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인테리어의 격을 한층 높여줄수 있도록 설계했다.

회사측은 "안마 부위 한 곳을 80단계까지 인식해 마사지할 만큼 정교함의 극치를 느낄 수 있는 'XD-Pro(프로) 마사지 모듈'을 적용해 사용자 체형에 최적화된 맞춤 안마를 선사한다. 체중과 압력을 자동 센싱해 정확한 어깨 인식 및 조절이 가능하며, 큰 근육에는 강하고 작은 근육에는 섬세한 안마를 제공해 완벽한 안마감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마사지 프로그램도 대거 업그레이드했다. 더파라오에는 '번아웃 신드롬', '퀸즈', '회음부 마사지' 등 각 신체 및 부위별 특화된 헬스케어 마사지, '자연 수면', '해먹 수면' 등 4가지 모드로 세분화된 수면 마사지, 'CEO', '육아맘', '수험생' 등 사용자 특성을 고려한 유저별 마사지 등 다양한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47개의 고도화된 마사지 프로그램이 탑재됐다.

특히 '명상 마사지'와 '심상 마사지'는 바디프랜드가 최초로 선보이는 마사지 프로그램이다. 명상 마사지는 대한명상의학회와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가 공동으로 연구개발한 감각 명상 프로그램으로 자연의 소리와 함께 가이드를 통해 섬세한 마사지 감각을 느끼며 깊은 명상에 빠지도록 돕는다.

심상 마사지는 입체감 있는 'XD 사운드'와 스페셜 안마를 접목해 아름다운 휴양지의 카타르시스를 공감각적으로 선사한다. 지리산 자락 산사, 제주 가을빛 들녘, 몰디브 바다와 숲, 아이슬란드 오로라 별장 등 평온한 휴양지의 감성을 마사지의 촉각 자극은 물론 청각과 후각을 통해 생생히 재현한다.

이밖에도 헤드쪽 온열볼, 등, 발바닥 부위 중심으로 3단 조절이 가능한 온열 기능을 적용해 따뜻한 손으로 마사지를 받는 듯한 느낌을 구현하는 동시에 피로를 보다 효과적으로 풀어줄 수 있도록 했다. 더파라오에 첫 선을 보인 '회음부 마사지'는 회음부 에어백을 통해 골반저근을 지압하고 엉덩이를 주물러서 집중 자극한다.

또한 안마의자 동작 시 위험을 유발할 수 있는 다리 안마부, 제품 후면부 등에 안전 센서가 장착돼 만에 하나 있을 수 있는 안전사고를 방지했고 작동 중 전원 공급이 끊길 경우를 대비, 정전이 되면 버튼 하나로 위치가 원상복귀 되는 '정전보호버튼'이 추가됐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더파라오는 바디프랜드가 가진 독보적인 헬스케어 기술이 총 집약된 안마의자의 경계와 영역을 넘어선 진화된 헬스케어 제품"이라며 "차세대 플래그십 모델 더파라오를 통해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바디프랜드만의 오감초격차 역량을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임솔 기자 (sim@medigatenews.com)의료계 주요 이슈 제보/문의는 카톡 solplusyou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자료실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