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은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에서 고함량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트리플 900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트리플 900은 생체 이용률과 체내 흡수율이 높은 rtg 타입의 오메가3 900mg(EPA+DHA)과 비타민E 등이 함유돼 있어 하루 한 캡슐로 간편하게 혈중 중성 지질과 혈행을 개선하고, 기억력 개선과 건조해진 눈 건강까지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트리플 900에는 1902년도에 설립된 세계적인 글로벌기업 ‘DSM’社의 프리미엄 오메가3 원료를 사용했으며 특히, 원료부터 캡슐까지 100% 식물성 성분으로서 체내 소화와 흡수가 용이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비타민 E를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만큼 함유하고 있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작용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천연 오렌지 향을 함유해 오메가3 특유의 이취가 상대적으로 적어 섭취하기 편리한 장점이 있다.
이외에도 개별 PTP 포장을 적용해 습기와 산소를 차단했으며, 휴대도 용이해 안심하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담당자는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트리플 900은 혈행, 기억력, 건조한 눈을 동시에 개선할 수 있는 고함량 알티지 오메가3 제품으로서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라며 "산소 노출을 최소화하는 개별 PTP 포장 제품으로 높은 기온과 습도에도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고 밝혔다.
댓글보기(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