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경희대병원이 격월로 발행하고 있는 사보 ‘For You’가 지난달 30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2 제32회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한국사보협회장상인 기획·디자인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고용노동부 등이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사보 등 제작물과 조직 커뮤니케이션의 질적 향상을 목적으로 매년 우수한 커뮤니케이션을 이끈 공공기관 및 기업에게 시상하고 있다.
‘For You’는 병원 환자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발행되는 건강전문매거진으로 공신력 있는 의학정보를 깊이 있게 다루면서도, 인포그래픽, FAQ, 건강 팁 등 쉽게 구성해 많은 독자를 확보하고 있다.
특히 ‘스페셜테마’는 연령별, 시기별 테마를 중심으로 일반 국민들이 궁금해하는 다양한 질환을 소개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공감닥터’라는 코너를 통해 환자에게 진심으로 다가가는 의료진을 모습을 가감없이 소개하는 등 독자의 마음을 울리는 콘텐츠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강동경희대학교병원 박미순 홍보팀장은 "‘For You’가 환자와 지역민에게 사랑받는 것은 물론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되어 더없이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욱 정확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매체가 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디게이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보기(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