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9.12.04 17:30최종 업데이트 19.12.04 18:23

제보

프랑스 필로르가 메디컬 사업부, 필메드로 사명 변경

FILL은 아름다움을 채운다는 의미, MED는 피부에 과학적 접근을 의미


프랑스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필로르가는 최근 코스메틱 사업부와 메디컬 사업부를 분리 및 메디컬 사업부의 사명을 필메드(Fillmed Laboratories)로 바꿨다고 밝혔다. 

필메드 측은 “과학적인 연구와 노화 방지에 초점을 두고자 두 사업부를 분리 및 사명을 변경하게 됐다. 필메드의 FILL은 아름다움을 채운다는 의미, MED는 피부에 과학적 접근을 의미한다”고 전했다.  

앞서 필로르가 리테일(스킨케어) 사업부는 지난 7월 오랄케어 브랜드 콜게이트(Colgate)에 2조원에 인수됐다 

필메드(FILLMED Laboratories) CEO 크리스토퍼 포처(Christopher Foucher)는 “1978년 브랜드 설립 이후 과학적인 혁신을 고수해왔으며 노화 방지 분야의 연구에 전념해왔다. 새 이미지로 출발하는 필메드는 과학적인 연구에 초점을 맞추고 집중하는 중요한 결정이다. 동시에 의사와 소비자를 긴밀하게 연결하는 새로운 시작이 될 것이다”고 했다. 

필메드는 현재 세계적인 스킨부스터 'NCTF BOOST 135HA'와 스킨 퍼퓨젼(SKIN PERFUSION), 필링(PEELS), 나노소프트(NANOSOFT), 아트필러(ART FILLER)를 보유하고 있다. 국내에는 아이더마바이오가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다. 

회사 측은 “최근 새롭게 출시된 나노소프트가 손쉬운 사용으로 정확한 약물 주입과 통증 없이 시술할 수 있다는 점으로 국내 의사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세계에서 유일하게 실리콘 크리스탈로 제조된 마이크로니들(0.6mm 3Pin)로 유럽, 미국, 호주 등 글로벌 국가에서 15개의 특허와 CE, FDA를 받은 의료기기다. 0.6mm의 길이로 약물이 필요로 하는 피부층(진피층)에 정확히 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밝혔다.

한편, 필메드는 내년 상반기에 필러 제품인 아트 필러를 출시할 예정이다. 

임솔 기자 (sim@medigatenews.com)의료계 주요 이슈 제보/문의는 카톡 solplusyou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