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1.02.25 16:09최종 업데이트 21.02.25 16:09

제보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오는 26일 제22회 정기총회 개최

KMDIA 제9대 신임회장 선출 및 이사회 임원진 발표 예정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는 오는 26일 협회 제22회 정기총회를 임피리얼팰리스 서울 두베홀(강남구 논현동 소재)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올해부터 3년간 협회를 이끌어갈 제9대 신임 협회장 선출과 함께 새로운 이사회 임원진이 발표될 예정이다.

행사는 1․2부로 나뉘어 진행되며 1부에서는 '2020년 사업성과 및 예·결산 보고'와 함께 '2021년 사업계획 및 수지예산(안)', '제9대 협회장 선출 및 임원 선임의 건' 등을 의결한다.

이어 2부에서는 보건의료 및 의료기기산업의 발전에 공로가 큰 업계 CEO 및 종사자 및 산업계 전문기자에게 정부 부처장관 및 유관기관장, 협회장 표창 수여식이 진행된다.

표창 대상자는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1명,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2명,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 8명, 건강보험심사평가원장 표창 5명, 한국보건산업진흥원장 표창 7명 등 모두 51명이다.

또한 제8대 협회장으로 3년간 재임하며 혁신과 도전으로 산업 발전을 위해 헌신한 이경국 협회장에게 공로패를, 협회와의 협력으로 의료기기 산업 발전과 제도 개선에 노력을 아끼지 않은 보건복지부 김한얼 사무관, 식품의약품안전처 강영규 디지털헬스기기TF팀장, 연세대 정희교 교수, 전 식품의약품안전처 의료기기안전국 정용익 국장 등에게 감사패를 전달할 예정이다.

협회는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 준수로 정기총회 참석 인원을 한정한데 대해 회원사의 양해를 구하는 한편 "이번 정기총회는 산업계 내실을 다지고 시대 변화에 적극 대응함으로써 다가올 미래를 대비하고 협회 및 산업계의 발전과 혁신을 다짐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임솔 기자 (sim@medigatenews.com)의료계 주요 이슈 제보/문의는 카톡 solplusyou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