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2.09.29 07:24최종 업데이트 22.09.29 07:24

제보

현대약품, 24시간 지속 효과 파스 제품 '디나펜카타플라스마' 출시

성분 함량 높여 효과가 오래 지속되며 간편한 부착

현대약품은 골관절염과 어깨관절 주위염 통증을 빠르게 완화시켜주는 부착형 파스 제품 ‘디나펜카타플라스마’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디나펜카타플라스마는 디클로페낙나트륨 성분의 함량을 높여 24시간 효과가 지속되는 제품으로, 골관절염, 근육통, 어깨관절 주위염, 외상(상처) 후 통증 등의 증상을 빠르게 완화시켜준다. 밀착포 없이 간편하게 부착 가능해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환부에 1일 1회 1매 부착하면 되며, 용량은 총 5매로 구성됐다.

부착형 파스는 얇은 두께와 강한 점착력으로 굴곡진 관절 부위에도 잘 붙어있는 플라스타 형과, 플라스타보다는 두툼한 두께로 정제수, 보습제를 함유한 카타플라스마 형이 있다.

카타플라스마는 플라스타 제형의 파스에 비해 점착력이 떨어져 별도의 밀착포가 있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디나펜 카타플라스마는 밀착포 없이 간편하게 부착할 수 있다.

현대약품은 플라스타 제형인 플로스탑, 케프로텍, 디나펜 3종에 이어 디나펜카타플라스마와 같은 제형으로 케프로텍카타플라스마, 플루펜카타플라스마 2종을 출시하며 총 5종으로 파스 제품을 라인업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디나펜카타플라스마’는 성분 함량을 높여 효과가 오래 지속되며 간편한 부착이 가능한 게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플라스타 라인과 함께 카타플라스마 라인도 점차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 (mjseo@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자료실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