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용 생체재료 전문기업 푸르고바이오로직스는 6월 4일~6일 킨텍스에서 열린 SIDEX201-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에 참가해 고객 홍보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푸르고바이오로직스를 상징할 수 있는 부스로 꾸몄고 전시 제품은 자가혈 이식술(PRF) 장비와 플라즈마 공기살균기 푸르고나이저, 최근 출시한 천연 골이식재 더그라프트 시린지 등으로 채웠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달 PRF 관련 세미나에서 이미 소개됐던 장비는 여전히 유례없는 코로나19 팬데믹 시기인 만큼 플라즈마 공기 살균기인 푸르고나이저의 작동 원리와 효과에 대해서도 고객들이 많은 관심을 보였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특히 이번 전시회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는 쇼핑몰의 서비스를 소개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푸르고바이오로직스는 지난해 쇼핑몰을 새롭게 단장해 시작했다.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지 않고 전 세계 권위 있는 연자들의 생생한 경험을 공유하고자 온라인 플랫폼 푸르고에스클래스(PurgoSclass)을 열어 동영상 강의 서비스를 시작했다.
푸르고에스클래스는 지난 4월 조용석 원장이 '더그라프트를 이용한 상악동 골이식시 하중시기'로 강의를 시작했다. 5월에는 이창균 원장이 '더그라프트를 이용한 더 쉽고 더 심미적인 전치부 임플란트 수복'으로 강의를 이어갔다.
푸르고바이로직스 윤창배 대표는 “이번 전시 참여를 통해 수준 높은 제품을 알리는 것은 물론 온라인 서비스 제공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계기로 삼겠다”고 밝혔다.
댓글보기(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