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8.03.27 13:44최종 업데이트 18.03.27 13:44

제보

건국대병원, 제9대 한설희 의료원장 취임식 개최

23일 원내 대강당에서 진행

사진 : 건국대병원 한설희 원장

[메디게이트뉴스 황재희 기자] 건국대병원장에 제9대 한설희 원장이 취임했다. 건국대병원은 지난 23일 원내 대강당에서 취임식을 개최했다.
 
한설희 원장은 “앞으로 지속가능한 발전 방향을 설정해 앞으로 누가 병원 경영진이 되더라도 목표가 이뤄질 때까지 일관되게 추진할 수 있는 견고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원칙이 통하는 공평하고 공정한 의료원을 만들어 긍정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조직문화를 만들겠다”라며 “의료원 구성원 모두의 지혜를 모아 서로 다른 생각들을 조율하겠다. 많이 도와달라”고 소감을 밝혔다.
 
더불어 한 원장은 “원칙이 통하는 공평하고 공정한 의료원을 만들어 긍정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조직문화를 반드시 만들겠다”며 “다시 한 번 건국대학교 의료원이 제2의 건국을 이룩하는 데 동참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날 취임식에는 유자은 학교법인 건국대 이사장과 민상기 건국대 총장, 양정현 전 건국대 의료원장, 황대용 건국대병원장을 비롯해 내외빈과 교직원 등 400여 명이 참석했다.
 
한편 한설희 원장은 건국대병원 신경과 교수로 퇴행성 뇌 질환과 치매를 전공한 의학박사다. 현재 건국대 의무부총장을 겸임하고 있으며, 제26대·27대 건국대병원 병원장을 역임한 바 있다. 또한 미국 듀크 의과대학과 워싱턴대학 알츠하이머병 연구소에서 알츠하이머병의 기초 연구와 임상 연구 등을 진행하고 있다.

#건국대병원 # 한설희 # 원장 # 취임 # 메디게이트뉴스

황재희 기자 (jhhwang@medigatenews.com)필요한 기사를 쓰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