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3.06.22 17:00최종 업데이트 23.06.22 17:00

제보

동아쏘시오그룹, 소외계층 위해 사랑나눔바자회 수익금 '기부'

수익금 1억1800만원,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

사진 = 박상종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 회장(사진 왼쪽)과 백상환 동아제약 사장(사진 오른쪽).
동아쏘시오그룹은 최근 사랑나눔바자회를 통해 얻은 수익금 1억1800만원을 동대문구사복지협의회에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전달된 수익금은 전액 저소득층과 소외계층 지원사업에 사용된다.

동아쏘시오그룹은 기부 문화 확산과 지역 사회 발전, 소외계층에 대한 사랑 나눔 차원에서 지난 2009년부터 매년 사랑나눔바자회를 개최하고 수익금을 기부하고 있다.

올해 사랑나눔바자회는 코로나로 인해 4년만에 열렸으며, 동아쏘시오홀딩스·동아에스티·동아제약 직원들로 구성된 자원봉사단이 자사 제품을 지역 주민들에게 저렴하게 판매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동대문구 소재 기업들도 사랑나눔바자회에 참가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문화 조성에 힘을 보탰다.

행사를 주최한 백상환 동아제약 사장은 "지역 주민들의 아낌없는 성원으로 올해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에 기부금을 전달할 수 있었다"면서 "사랑나눔바자회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기부금 전달식에는 백상환 동아제약 사장, 김용운 상무, 박상종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 회장, 김문필 사무국장 등이 참석했다.

서민지 기자 (mjseo@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