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5.03.10 14:44최종 업데이트 25.03.10 14:44

제보

삼진제약, AI 어시스턴트가 소개하는 '게보린'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

게보린 효능·효과, 인공지능 아이콘으로 형상화

게보린 광고 중 일부. 사진=삼진제약

[메디게이트뉴스 이지원 기자] 삼진제약이 해열진통제 '게보린 정'의 2025년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다양한 통증과 발열을 게보린 한 알로 스마트하게 해결한다'는 메시지를 담아 AI 어시스턴트 컨셉에 맞춰 표현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가 게보린의 빠른 약효를 쉽고 받아들일 수 있도록 직관적인 브랜드 경험을 극대화하는데 주안점을 뒀다.

구체적으로 신규 광고 캠페인은 게보린이 다양한 통증과 발열을 스마트하게 해결해주는 솔루션이라는 점에 초점을 두고, 게보린 AI 어시스턴트 캐릭터를 통해 중추신경부터 말초신경에 이르기까지 빠른 증상 해소에 대한 최적의 해결책을 제시한다.

게보린 마케팅팀은 3월 5일부터 릴리즈 되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통합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대폭 확대할 계획이다. 기존의 TV 매체 외에도 유튜브, OTT, SNS 등 디지털 채널 적극 활용과 작년에 이어 잠실 야구장 옥외 광고를 포함한 오프라인 공간에서도 브랜드 노출을 극대화할 방침이다.

삼진제약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게보린을 단순한 두통약이 아니라 보다 스마트한 통증·해열 솔루션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올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게보린이 '효과 빠른 한국인의 해열진통제'로서 다양한 통증, 발열에 효과적인 솔루션으로 각인될 수 있도록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지원 기자 (jwlee@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