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3.09.26 16:52최종 업데이트 23.09.26 16:52

제보

동국제약 인사돌, 새 얼굴 박지성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발탁

"신뢰도 높은 이미지 적합" 판단…신규 TV-CF 온에어

사진 = 동국제약 인사돌 플러스 새 광고모델 박지성 전 국가대표 발탁.

동국제약은 지난 2002년 월드컵 영웅이자 영국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두개의 심장’으로 불리며 대한민국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이 된 박지성을 인사돌플러스의 모델로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TV-CF에서 박지성은 기존 인사돌플러스의 광고 모델 최불암, 이보영과 함께 식사를 하면서 잇몸 건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상황을 연출했다. 박지성이 ‘잇몸은 평생 현역’ 이라는 멘트를 통해 잇몸 건강의 중요성을 언급하자, 최불암은 ‘잇몸은 은퇴가 없으니까 잘 관리하세요’라며 잇몸 관리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박지성은 ‘잇몸 속부터 단단하게’라는 멘트를 통해, 잇몸 겉뿐만 아니라 잇몸 속 치아를 실질적으로 잡아주는 조직인 치조골을 강화시키는 인사돌플러스의 작용을 설명했다.

동국제약은 "선수시절부터 해설위원으로 활동 중인 지금까지, 꾸준함과 성실함으로 신뢰를 쌓아온 박지성의 이미지가 인사돌플러스의 제품 이미지를 전달하는 데 적합하다고 판단했다. 특히, 평생 현역 선수처럼 철저히 자기 관리를 하고 있는 박지성이, '평생 쓰는 우리 잇몸' 관리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강조하는 이번 광고에서 직접 메시지를 전달, 소비자가 쉽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고 밝혔다.

한편 인사돌플러스는 동국제약이 서울대학교 치과대학 치주과학연구팀, 충남대학교 약학대학 생약연구팀과의 산학협동을 통해 10여년 간에 걸쳐 개발한 잇몸약 복합제(일반의약품)다. 잇몸 겉(치은)에서는 주로 ‘후박추출물’에 의한 항염∙항균작용을 하고, 잇몸 속에서는 주로 ‘옥수수불검화정량추출물’에 의한 치조골∙치주인대 강화 작용을 한다. 

서민지 기자 (mjseo@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