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0.05.26 14:14최종 업데이트 20.05.26 14:14

제보

드림씨아이에스, 코스닥 안착…상장 첫날 시초가 2만 8000원에 형성

한국거래소에서 거래 시작, 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으로 상장 기념행사 진행

드림씨아이에스 공경선 대표(왼쪽)과 백유진 상무.

드림씨아이에스는 지난 22일 코스닥 상장을 완료하고 상장 기념 행사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코로나 19 여파로 한국거래소에서 진행되는 공식적인 상장식은 개최되지 못했지만 이날 오후 최대주주인 중국 타이거메드 본사 및 계열사 직원, 드림씨아이에스 임직원들과 실시간 온라인 중계를 통해 상장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상장 첫날 시초가는 2만8000원에 형성됐다.

드림씨아이에스 공경선 대표는 "코로나19 여파로 상장식이 개최되지 못해 아쉬움은 있지만 코스닥시장 상장이라는 뜻 깊은 시간을 기념하고자 온라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그 동안 많은 성원과 관심을 보내 주신만큼 앞으로 상장기업으로서 시장과의 소통을 바탕으로 글로벌 CRO로서 더 큰 도약을 이루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드림씨아이에스는 2000년 4월 설립 후 현재까지 임상시험 수탁기관(CRO: Contract Research Organization)으로 제약회사, 바이오벤처 등에 임상개발과 관련한 전 영역에 걸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5년 글로벌 기반 확대의 일환으로 한국 시장을 검토하던 글로벌 CRO인 타이거메드에 인수된 이후 드림씨아이에스는 공격적인 투자를 통해 질적·양적 성장을 도모해 글로벌 CRO로 성장하고 있다.

박도영 기자 (dypark@medigatenews.com)더 건강한 사회를 위한 기사를 쓰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