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컨설팅 기업 사이넥스는 지난 12일~14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개최된 2022 국제 임상시험 컨퍼런스에 임상 CRO로 참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2022 국제 임상시험 컨퍼런스(KoNECT International Conference, KIC)는 국가임상시험재단,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대규모 임상시험 행사이며 '기술혁신을 통한 차세대 신약개발'을 주제로 총 7개의 기조강연과 8개의 특별 세션을 포함한 18개 세션으로 구성됐다.
특별히 이번 행사에서는 임상시험 산업 관련 관계자, 국내 제약 관련 유관대학의 취업준비생을 위한 잡페어가 열렸다. 국내 및 외자 CRO 23개사가 참가한 채용설명회와 함께 임상시험의 다양한 직무에 대해 소개하는 직무 토크쇼, 국내 제약∙바이오 기업들의 80개 채용 현황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게시판, AI 면접 등이 준비됐다.
사이넥스 관계자는 "다이어리, 텀블러 등 회사 기념품이 순식간에 동이 날 정도로 열기가 뜨거웠다"며 "딱딱한 면접장 분위기가 아닌 밝은 분위기라 지원자들이 더 편하게 본인들만의 역량과 열정을 보여 준 것 같다. 면접을 본 모든 지원자들에게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디게이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보기(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