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3.03.16 07:03최종 업데이트 23.03.16 07:03

제보

독일 뒤셀도르프 재활복지 산업전시회 '레하케어' 참가사 모집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오는 9월13일~16일 개최되는 세계 최대 재활복지 산업 전시회 REHACARE(레하케어) 2023이 참가사를 모집한다.

레하케어 전시회는 장애인, 노인 재활 분야 최신 제품과 혁신적 기술이 첫 선을 보이는 자리다. 지난해에는 팬데믹 상황에도 36개국 696개 기업이 참가하고 86개국 3만5000명이 방문하는 기록을 세웠다.

국내에서는 지난 전시회에 한국보건산업진흥원(KHIDI)과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NIA)이 운영하는 공동관 및 개별 참가사까지 총 32개사가 해외 시장을 상대로 활발한 마케팅을 펼쳤다.

주요 전시 품목은 ▲외골격로봇(엑소스켈레톤) ▲휠체어/이동수단 ▲생활보조기구 ▲돌봄(병원/가정 간호) ▲의료복/의료보호 기구 ▲배리어프리 ▲물리치료 ▲자동차/차량보조기구 ▲이동 보조/보행 보조 ▲식품/주방 기구 ▲운동/레저/게임 산업 등이다.

레하케어 전시회 방문객의 73%가 최종 결정권자였으며 52%의 방문객은 구체적 투자 계획을 갖고 전시회를 찾은 것으로 조사됐다. 따라서 레하케어 2023에 참가하는 기업은 잠재 고객을 만나 새로운 비즈니스를 창출하고 재활 및 돌봄 분야의 최신 혁신을 전 세계에 선보일 수 있다고 주최측은 전했다.

주최측인 메쎄 뒤셀도르프는 "REHACARE는 재활, 복지, 돌봄 분야 세계 1위 전시회로 벌써 전 세계 전문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전시 참여에 관심있는 기업은 가능한 빨리 등록하여 중요한 이벤트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전시회 개별 참가사로 등록 희망 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또한 공동관 참가를 고려 중일 경우 현재 한국보건산업진흥원(KHIDI)에서 국내 고령친화제품 제조기업의 수출역량 강화를 위해 참여기업을 모집하고 있다.

임솔 기자 (sim@medigatenews.com)의료계 주요 이슈 제보/문의는 카톡 solplusyou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