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1.07.08 14:30최종 업데이트 21.07.08 14:30

제보

[슬립테크] 안마기부터 수면영양제까지..슬립테크 2021서 경품·할인 쏟아진다

부스 방문객들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박람회 입장만으로도 경품 제공


[메디게이트뉴스 박민식 기자] 8일부터 3일간 서울 코엑스 D홀에서 열리는 ‘슬립테크2021’ 수면박람회에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이 쏟아진다.
 
‘슬립테크2021’은 국민들에게 수면건강의 중요성을 일깨워 수면장애를 하나의 질환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하고, 날로 성장하는 수면산업 성장에 일조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박람회는 한국수면산업협회와 대한민국 최대 의사 포털 메디게이트를 운영하는 메디씨앤씨가 주최하고 메디게이트뉴스와 팀마이스가 주관한다.
 
정관장 알파프로젝트는 추억의 뽑기와 정관장몰 가입 이벤트를 통해 수면영양제 ‘수면건강’을 증정한다. 인기 유튜버 브레이너제이의 채널을 구독해도 정관장 수면건강을 받을 수 있다.
 
씨제이에이치앤비의 부스에서는 꽝 없는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1등은 숙면보조밴드와 코숨친구들, 필로우미스트, 아로마오일 원목괄사, 비건 샴푸, 바디워시 등의 상품이 제공된다.
 
부스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 할인 행사도 준비돼 있다.
 
양압기 액세서리 전문 쇼핑몰 슬리플리는 현장에서 슬리플리 사이트 회원 가입이 확인되면 제품을 최대 53%까지 할인해준다. 스마트베개 업체인 제레마도 부스 방문객들에게 제품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원오엠에스는 수면센서를 접목한 매트리스 다이브와 IoT 슬립센서 등을 최대 47% 할인된 단독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바딥슬립은 맑은잠 오일, 맑은잠 IoT 수면등 등의 제품을 30~4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추첨을 통해 신라스테이 숙박권(디럭스룸)도 제공한다.
 
소비자용 콤팩트 브레인 웨어러블 디바이스 '포커스(POCUS)'를 선보이는 왓슨앤컴퍼니는 인스타그램이나 카카오플러스친구 계정을 구독하는 방문객에게 2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슬립테크 2021 수면박람회는 입장과 수면 특별세미나 청강만으로도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3일동안 매일 선착순 입장 500명, 총 1500명에게 정관장의 수면영양제 ‘알파프로젝트 수면건강’이 증정된다. 수면 관련 유명 전문의들의 강연 21개에서도 각각 바디프랜드 미니안마기(선착순 5명), 정관장 수면영양제(선착순 20명), 수면개선음료 슬리핑보틀(선착순 10명)이 제공된다.

#수면박람회 # 슬립테크 # 대한민국꿀잠프로젝트

박민식 기자 (mspark@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