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2.07.17 09:40최종 업데이트 22.07.17 09:40

제보

[슬립테크2022] 에스더포뮬러 수면영양제 온라인몰보다 저렴하게 구매 가능

락티움플러스 등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메디스턴도 할인 이벤트


에스더포뮬러는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개최하는 대한민국 꿀잠프로젝트, 국제수면건강산업박람회 '슬립테크 2022에서 수면영양제 등을 에스더몰 대비 더욱 저렴한 특가로 선보인다. 이번에 특가로 진행하는 제품은 닥터에스더 락티움플러스, 닥터에스더 쌀마그네슘, 여에스더 세인트존스워트 플러스, 여에스더 가바&타트체리, 여에스더 유산균 캄 등이다. 

에스더포뮬러는 2008년 여에스더 예방의학 박사가 설립한 건강기능식품 업체다. 유산균과 뷰티 등의 영역에서 다양한 영양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에스더포뮬러는 유튜브 채널 에스더TV, 비온뒤 브레이너제이 등 구독을 인증하면 전시장에서 선착순으로 영양제를 지급하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메디스턴도 구매금액별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동일한 제품 4개 이상 구매시 40%를 할인하고, 2개 이상 구매시 20%를 할인한다. 각기 다른 제품 4개 이상 구매시 40%를 할인하고 3개 이상 구매시 30%할인, 1개 이상 구매시 10% 할인이다.

메디스턴은 우수하고 안전한 영양제를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올바르게 섭취할 수 있도록 병의원 전문 영양제를 국내에 도입하기 위해 설립됐다. 지난 2003년 11월 미국의 우수한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체인 더글래스(Douglas Laboratories)와 독점적 제휴를 체결해 현재까지 운영하고 있다. 

#슬립테크 # 대한민국꿀잠프로젝트 # 수면건강박람회 # 수면박람회

임솔 기자 (sim@medigatenews.com)의료계 주요 이슈 제보/문의는 카톡 solplusyou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