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1.04.20 17:18최종 업데이트 21.04.20 17:18

제보

제뉴원사이언스, '제 1회 제뉴원 어워드' 시상식 개최

시상식 시작으로 각종 사내 프로그램 통해 임직원들과 소통할 예정

제뉴원 어워드 수상자들. (사진=제뉴원사이언스 제공)
제뉴원사이언스(이하 제뉴원)가 임직원들의 성과를 격려하고 제뉴원 웨이(Genuone Way)를 실천한 사례를 공유하고자 '제 1회 제뉴원 어워드 (GenuONE Award)'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제뉴원 어워드'는 신뢰와 진정성(Trust·Integrity)을 기반으로 한 제뉴원 웨이를 일터(Workplace), 시장(Marketplace), 사회(Society)의 영역에서 가장 잘 실현한 임직원 개인 또는 팀을 선발해 매 분기마다 포상하는 제도다. 분기별로 3명의 임직원 또는 3팀을 선발해 상패와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

제뉴원은 각 영역에서 업무 성과를 보인 임직원들이 오케스트라처럼 하나의 환상적인 하모니를 이룬 제뉴원만의 스토리를 전달하기 위해 어워드 제도를 기획했다.

또한 구성원들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일터, 시장, 사회의 일원으로서 진정성과 신뢰를 바탕으로 자발적인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고자 한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한국에자이 파리에트정 10·20mg' 제조 허가와 관련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4명의 직원과 1개팀에게 시상했다.

지난 3월 제뉴원은 식약처로부터 일본계 글로벌제약사 에자이의 오리지널 의약품 파리에트정(성분명 라베프라졸나트륨) 10mg, 20mg 제품 제조에 대한 제조원 변경 허가를 받은 바 있다. 이는 위탁 생산에서 글로벌 제약사의 오리지널 의약품을 허가 및 생산하게 된 것으로 제뉴원 출범 후 첫 쾌거다.

각자의 전문 영역에서 훌륭한 팀워크를 보인 수상자는 중앙연구소 정인영 과장, 사업1본부 변창우 과장, 개발본부 강지윤 과장, 품질 본부 조범식 차장, 생산본부 고형제 포장팀이다.

제뉴원 김미연 대표는 "신뢰와 진정성이라는 핵심가치와 행동규범을 담은 제뉴원 웨이를 실천하며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하는 임직원들의 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이번 제뉴원 어워드 제도를 도입하게 됐다"며 "진정성과 책임감을 바탕으로 한 제뉴원만의 문화를 만들어 나가며 글로벌 헬스케어 NO.1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사내 프로그램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메디게이트뉴스 (news@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