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5.05.14 14:53최종 업데이트 25.05.14 14:53

제보

프리시젼바이오, 액손랩과 전략적 파트너십 확대로 유럽 임상화학 시장 진출 본격화


프리시젼바이오가 스위스 소재 진단 전문 유통사 액손랩(Axon Lab) 그룹과의 기존 면역진단 파트너십을 임상화학 분야까지 확대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Exdia PT10 플랫폼을 중심으로 한 전략적 장기 공급 계약이며, 계약 규모는 양사 간 합의로 비공개로 이뤄졌다.

계약에 따라 액손은 프리시젼바이오의 Exdia PT10 현장진단(POC) 임상화학 시스템을 유럽 내 병원, 클리닉, 1차 진료기관 등에 공급한다. 프리시젼바이오는 이번 계약을 통해 Exdia PT10의 유럽 내 입지를 한층 강화하고, 고도화된 POC 진단 플랫폼 공급사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다.

프리시젼바이오와 액손은 2019년부터 면역진단 플랫폼 Exdia TRF Plus를 중심으로 전략적 파트너십을 이어왔으며, 이번 계약을 통해 협력 범위를 임상화학 진단 분야로 확장하게 됐다.

액손은 스위스에 본사를 두고 스위스, 독일, 오스트리아, 체코, 슬로바키아, 폴란드, 크로아티아, 슬로베니아 및 베네룩스 지역에 자회사와 지사를 운영하고 있는 POC 진단 전문 유통기업이다.

액손은 이번 계약에 대해 "2019년부터 Exdia TRF Plus 플랫폼을 기반으로 프리시젼바이오와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지속해 왔으며, 빠른 검사 속도와 높은 신뢰도를 갖춘 Exdia PT10을 통해 유럽 내 임상화학 진단의 접근성을 더욱 향상시키고, 양사 간 장기적 협력이 앞으로도 더욱 확대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도영 기자 (dypark@medigatenews.com)더 건강한 사회를 위한 기사를 쓰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