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3.08.07 10:56최종 업데이트 23.08.07 10:56

제보

동아쏘시오그룹, 잼버리 현장에 피로회복제·이온음료 지원

"참가자들의 무더위를 달래고 잼버리 종료 시까지 안전과 원활한 운영에 도움"

사진 =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잼버리 현장에 동아제약 피로회복제 '박카스' 등 물품을 지원하기로 했다. 

동아쏘시오홀딩스는 동아쏘시오그룹이 제25회 세계 스카우트 잼버리 대회 현장에 박카스, 포카리스웨트, 마신다 생수 등을 지원한다고 7일 밝혔다.

갑작스러운 폭염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소년 스카우트 대원들과 지도자, 대회 운영진, 자원봉사자들의 무더위를 달래고, 잼버리가 종료될 때까지 안전하고 원활하게 운영되는 것을 돕고자 결정했다.

이에 동아쏘시오그룹은 동아제약의 피로회복제 박카스 10만병, 동아오츠카의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 생수 마신다 등 약 1억원 상당의 물품을 긴급 지원한다.

앞서 동아오츠카는 잼버리 공식 음료 후원사로서 포카리스웨트 분말 21만1000개, 포카리스웨트 캔 10만개, 마신다 페트병 13만5000개, 나랑드사이다 캔 9000개 등을 후원했다.

동아쏘시오그룹 관계자는 "세계 각국에서 문화교류와 우애를 나누고자 찾아온 청소년, 지도자, 대회 운영진 등 잼버리에 참가한 모든 사람들이 폭염을 이겨내고 행사를 끝까지 잘 마무리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 (mjseo@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