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업데이트 21.10.22 08:04

볼빅 "본격 에코 경영 GO~"




[아시아경제 노우래 기자] 볼빅이 친환경 소비문화 조성에 나섰다.
‘에코백 무료 증정 이벤트’가 출발점이다. 1회용 비닐백 사용을 줄이자는 환경보호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 기획했다. 차세대 골프공 VS4 구매 시 에코백 1개를 증정한다. 연한 아이보리 색상에 중앙에 볼빅 로고와 함께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브이-포커스 5선을 새겼다. 온·오프라인 골프숍에서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재고 소진 시 행사는 마감된다.
VS4가 바로 프리미엄 4피스다. 최상의 비거리와 강력한 스핀력, 쉬운 퍼팅 등 골프공에 꼭 필요한 3박자를 두루 갖췄다. ‘브이-포커스 라인(V-Focus Line·5선)’부터 시선을 끈다. 타깃 정렬이 훨씬 쉬워졌다. 신소재 고탄성 엘라스토머와 뉴지르코니아 하이브리드 커버를 더해 차원이 다른 스핀력을 느낄 수 있다. "퍼포먼스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켰다"는 호평이다.
골프공의 5선 라인과 일치시킬 수 있는 스티커를 제공한다. 드라이버에 부착하면 티 샷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다. "최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는 ESG 경영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는 볼빅은 "일상에서 친환경적 소비 습관을 실천해 나가는 환경보호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고자 이번 행사를 만들었다"며 "에코백을 사용하면 환경오염 방지는 물론 자원낭비까지 줄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노우래 기자 golfma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