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천 원종역 아이원시티'는 아파트 무순위 청약 입주자 모집공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청약 접수에이어 4월 정당계약까지 마무리한 아이원시티 아파트는 기존 청약 당첨자 중 청약홈과 국토부 승인 완료된 부적격 세대와 대출 부적격자로 인한 잔여세대로 인하여 무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무순위 청약의 경우 말 그대로 순위를 두지 않고 추첨이 진행되는 방식이라 가점에 상관없기 때문에 당첨을 노려볼만한 청약이다.
부천 원종역 아이원시티는 앞서 올해 3월 1순위 청약접수에서 최고경쟁률 30.50:1과 평균경쟁률 9.60:1을 기록한 바 있다.
원종역 개통 등 좋은 입지적 조건과 발전 가능성을 보고 청약점수가 낮은 사람들도 도전을 했지만 최고 가점이 66점, 인기세대 평균가점이 60점을 넘겼다.
부천 원종역 아이원시티 무순위 청약일정은 오는 5월 2일 월요일 청약홈에서 신청되며, 5월6일 금요일 당첨자발표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아이원시티 공식 홈페이지 또는 청약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이원시티는 132세대 지하2층~지상 최고 13층 2개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용면적은 70~84까지 총 8개의 타입으로 구성되어 가족구성원에 따라 타입선택의 자유로움이 있다.
원종역 개통을 앞두고 있고 원종역으로 실제 도보거리 5분이내면 도착하는 역세권 입지에 있으며주변 정비사업과 부천 대장신도시 개발사업, 원종-홍대선 사업예정, 소사-대곡선과 서해선 연장, GTX-B 노선이 계획되어 있다.
또한 전세대 발코니확장고과 식기세척기, 슬라이드중문, 시스템에어컨 등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