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0.07.22 16:43최종 업데이트 20.07.22 16:51

제보

'제 1회 MEDI BIZ Convention 2020', 9월 5~6일 부산 벡스코서

코로나19로 경영난에 빠진 병의원들의 변화경영 길 모색

 'MEDI BIZ' 포스터.
위마이스가 주최·주관하고 벡스코, 대한요양병원협회, 엠비에이코리아가 후원하는 '제1회 메디비즈 컨벤션 2020(MEDI BIZ Convention 2020)'이 오는 9월5일부터 6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1·2차 병의원 개원의 및 의료관계자 대상 '포스트 코로나19, 병의원의 생존전략을 위한 대안'을 주제로 마련된다.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경영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병의원들에게 향후 의료산업이 나아갈 변화경영과 헬스케어 산업 트랜드 및 병의원 경쟁력 제고를 위한 전략을 논의한다.

주요 행사로는 포럼, 온오프라인 전시, 참여기업이 제공하는 런천세미나와 네트워킹 리셉션 등이 진행된다. 포럼 주제는▲위험관리 ▲마케팅 ▲디지털헬스케어 ▲미래의료를 비롯해 ▲해외진출 등이 이어진다. 

주최측은 "메디비즈 컨벤션은 기존 의료 전시회와 달리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가장 강력한 메가 트렌드인 언택트 메디 체험관을 조성해 개원의 들이 환자중심의 미래병원의 모습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라며 "온오프믹스 전시회를 개최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참여기업과의 활발한 비즈니스 교류의 장을 펼치게 될 것"으로 기대했다.

메디게이트뉴스 (news@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