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2.07.14 09:30최종 업데이트 22.07.14 09:30

제보

[슬립테크2022] 물리치료사 출신이 만든 '바치고 베개'

뽑기 이벤트부터 30일 무료체험, 할인까지

제3회 국제수면건강산업박람회 슬립테크2022(SleepTech2022)
‘2022 대한민국 꿀잠 프로젝트, 제3회 국제수면건강산업박람회 슬립테크2022(SleepTech2022)‘가 오는 7월 15일(금)~17일(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3층)에서 개최됩니다.
‘슬립테크2022’는 국민들에게 수면건강의 중요성을 일깨워 수면장애를 하나의 질환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하고, 날로 성장하는 수면산업 성장에 일조하기 위해 목적을 담고 있다. 이번 박람회는 대한민국 최대 의사 포털 메디게이트를 운영하는 메디씨앤씨와 한국수면기술협회가 주최하고 메디게이트뉴스가 주관합니다.
2020년 제1회와 2021년 제2회 박람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면서 슬립테크 기반을 마련했다면 한층 더 수면건강과 수면산업의 가시적인 제품과 기술을 보여주기 위한 자리로 제3회 박람회를 채웁니다.  메디게이트뉴스는 '슬립테크2021'에 참가하는 기업들을 통해 수면산업과 연관된 다양한 제품, 서비스, 기술 등을 소개합니다. 

①머스카, 숙면 돕는 음료 '슬리핑보틀'
②리솔, 기능성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 '슬리피솔'
③굿대디, 흑하와 상추 넣은 수면 개선제품 '잠이든'
④모비프렌, 경두개 전기자극∙사운드 테라피 탑재 이어폰 '힐링핏'
⑤CJHNB, 수면습관 교정 도움주는 '위드슬립 숙면보조밴드'
⑥JCF테크, 비접촉 수면 상태 측정 '맥케어'·데이터 기반 건강정보 '슬립닥터'
⑦인스타일테크, 랩몬 수면안대 새 모델
⑧에어랩, 꿀잠과 코골이 완화 위한 '코잠잠·노즈클린'

⑨위드드림, 편안하고 깊은 수면 돕는 척추건강 베개 '온:잠'
⑩바치고, 물리치료사 출신이 만든 '바치고베개' 
 

바치고는 15일~1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열리는 슬립테크 2022에서 다양한 경품과 할인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건희 대표는 10년 경력의 도수전문 물리치료사로 직접 경추베개를 만들어 바치고를 창업했다. 환자들이 괜찮은 베개가 없냐고 수없이 물어보면서 편한 베개에 대한 필요성을 실감했다. 먼저 목이 불편한 사람 10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통해 기존 베개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이러한 문제의 개선을 위해 총 100차례에 가까운 수정을 거쳐 베개가 탄생했다. 

'바치고 베개'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제작돼 개개인의 목상태에 맞도록 다양한 높이의 패드를 이용해 맞춤형 베개로 설계됐다. 또한 바로 누웠을 때나 옆으로 누웠을 때 모두 최적의 높이와 편안함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이 대표는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맞춤형 높이조절, 프리미엄 소재 등 3가지를 건강한 베개 요건으로 꼽았다. 이 대표는 "베개에 목에 맞춘 C커브를 통해 혈액순환을 높여 긴장된 근육들은 이완되고 목과 어깨가 가벼워진다"라며 "주로 기존에 만났던 환자들은 물론 온라인으로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병의원 및 에스테틱, 필라테스 센터 등 전문 업체들에도 판매가 이어지고 있다"고 했다.  
 
바치고 경추베개는 30일 무료사용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만약 구매자가 베개를 사용하고 만족하지 않으면 전액 환불하는 방식이다. 이번 전시회 기간동안 30일 무료체험 혜택도 그대로 이어진다. 

바치고는 슬립테크 전시기간 중 뽑기를 통해 매일 베개 3개, 바디필로우 3개, 비타음료 20개, 부채 중에서 경품을 증정한다. 브레이너제이 구독자에게는 베개 15%, 바디필로우 10%, 토퍼 8%를 추가 할인한다.

#슬립테크 # 대한민국꿀잠프로젝트 # 수면건강박람회 # 수면박람회

임솔 기자 (sim@medigatenews.com)의료계 주요 이슈 제보/문의는 카톡 solplusyou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