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0.04.01 17:22최종 업데이트 20.04.01 17:22

제보

오픈 이노베이션 위한 제 3기 '머크 액셀러레이터 차이나' 참가 스타트업 모집

머크 중국 이노베이션 허브의 상반기 액셀러레이터 세션 오픈

머크는 중국 이노베이션 허브에서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해 지원하는 머크 액셀러레이터(Accelerator) 차이나 프로그램의 2020년 첫번째 세션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선정된 스타트업은 중국 상하이에 있는 이노베이션 허브 및 광동, 베이징에서 머크 전문가들과 집중적으로 협력하게 된다.

독일 본사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과 별개로 운영되며 올해 3회를 맞는 머크 액셀러레이터 차이나 프로그램은 머크의 글로벌 혁신 네트워크 중 하나인 중국 이노베이션 허브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중국 이노베이션 허브는 스타트업, 학계, 업계, 현지 정부와의 파트너십 구축함으로써 머크 그룹과 협력 기업의 독창적인 기술과 전문성을 결합,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고 중국을 포함한 전세계 시장에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한국 머크 글렌 영 대표는 "머크는 현재의 사업 분야를 뛰어넘는 혁신을 통해 새로운 사업을 창출하고 있다. 한국의 스타트업들이 머크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을 통해 전세계 스타트업과 협업한다면 스타트업은 머크의 풍부한 파트너십 경험을 활용해 시장에 적용가능한 사업 개발을 앞당기고 머크는 현재의 사업 활동을 넘는 혁신을 견인하는 새로운 자극제를 확보하게 돼 스타트업과 머크가 동반성장하는 기회가 되며 서로의 강점을 활용해 인류가 직면한 도전과제를 해결하는 데 기여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박도영 기자 (dypark@medigatenews.com)더 건강한 사회를 위한 기사를 쓰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