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게이트뉴스 박민식 기자] 글로벌 에스테틱 기업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가 지난 2일 더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2024 K-ESG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종합 ESG 부문 대상과 2년 연속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K-ESG 경영대상은 ESG 경영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행사로 매년 산업부의 K-ESG 가이드 지표를 바탕으로 우수사례 기업을 선정하고 시상한다.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는 ESG 경영 체계를 강화하기 위해 지난 6월 에스테틱 산업에 특화된 ESG 평가 지표를 개발했으며, 이를 기반으로 자사의 ESG 경영 현황을 평가한 결과 종합 ‘우수(A)’ 등급을 획득했다.
울쎄라 다 쓴 팁 폐기 캠페인, 울쎄라 불법 재생 팁을 사용하지 않는 의료기관에 인증서를 부여하는 울쎄라 ESG 인증병원 캠페인 등을 전개하며, 에스테틱 산업에 최적화된 탄소중립 이행에도 동참하고 있다.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멀츠는 매년 자체 개발한 ESG 평가 지표를 기반으로 평가 결과를 발표해 나갈 예정이며 이를 통해 자사의 ESG 경영 현황을 지속적으로 점검하고 앞으로도 임직원을 비롯한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함께할 수 있는 ESG 경영 고도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보기(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