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벨라, 강남베드로병원과 MZ세대 건강 관리 인식 제고 위한 업무협약 체결
강남베드로병원과 공동으로 MZ세대 위한 건강 콘텐츠 기획, 제작 계획
닥터벨라가 지난 28일 강남베드로병원과 MZ세대의 건강에 대한 인식 개선 및 제고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닥터벨라는 서비스의 주요 고객층 및 잠재적 고객층을 대상으로 건강 관리의 필요성을 알리고 특히 여성들이 믿고 소비할 수 있는 신뢰도 높은 콘텐츠 제작에 앞장서겠다는 뜻을 밝혔다.
업무협약 체결로 닥터벨라는 강남베드로병원과 함께 ▲MZ세대를 위한 건강 인식 제고 캠페인 ▲MZ세대를 위한 헬스케어 콘텐츠 제작 및 유통 ▲MZ세대를 위한 건강 관리 이벤트 개최 등 다양한 활동에서 협업하게 됐다.
닥터벨라는 여성을 위한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로 월경 등 스스로의 건강 기록을 남길 수 있는 셀프케어 캘린더 서비스, 여성들이 자신의 건강에 대해 궁금한 점을 전문의와 상담할 수 있는 전문의 상담 서비스, 여성 전문 병원의 정보와 후기를 모아서 보여주는 병원 찾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닥터벨라 서비스 운영사 이우진 모션랩스 대표는 "소비자, 특히 여성들이 신뢰할 수 있는 건강한 콘텐츠를 만들고 유통하는 것이 여성 디지털 헬스케어 스타트업의 또다른 미션"이라며 "앞으로 강남베드로병원과 함께 MZ세대의 관심 제고, 인식 개선에 앞장설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디게이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보기(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