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토 코리아가 25일~28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KOREA LAB 2021 국제연구·실험 및 첨단분석장비전'에 참여한다고 25일 밝혔다.
KOREA LAB은 2007년에 시작돼 올해 15회 째를 맞이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생명과학 전시회로 올해에도 연구 과정에 요구되는 혁신 제품과 최첨단 기술들을 소개하고 업계 트렌드를 제시하는 발표 행사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아반토 코리아는 올해 행사에서 방문객들이 직접 제품들을 확인하고 구입 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현장 부스를 운영하며, 고순도 연구 시약들과 최신 실험 장비, 화학 및 미생물 실험에 필수적인 개인 보호 솔루션들을 소개할 계획이다.
동시에 행사 기간 중 직접 부스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 부스를 마련해 효과적인 신제품 정보 전달과 인터넷을 통한 상담을 진행할 계획이다.
아반토 코리아는 행사 기간 중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설문 응답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특급 호텔 투숙권 ▲배달 음식 주문권 ▲아반토 굿즈들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전문가들을 위한 시약 및 세포 배양 솔루션들을 행사 특별가에 제공하는 판촉 행사도 진행된다.
아반토 코리아 이상규 대표는 "코로나 상황에도 불구하고 과학 혁신에 매진하고 있는 모든 연구원들을 위해 아반토의 고품질 시약 제품군들과 최신 실험장비, 개인 보호 솔루션들이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며 "아반토는 증가하는 국내 바이오의약품 연구, 공정 개발 요구를 지원하고 실험의 정확성과 연구원들의 안전을 위한 솔루션을 공급해 연구원들이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댓글보기(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