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토코리아가 국내 바이오 의약품 생산성 강화와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 확대를 위한 공정 개발 향상을 선도하겠다고 15일 밝혔다.
아반토코리아는 코로나19가 이슈화되기 시작한 2020년 봄부터 현재까지 바이오 의약품 제조사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원료 화학물질, 전문 연구 장비, 실험용 소모품들을 차질없이 공급할 수 있도록 유통망 및 제조 역량, 리소스 확보에 매진해왔다.
특히 자체 연구소를 통해 국내 제조사들의 생산성 극대화를 도모할 수 있는 생산 공정 최적화, 크로마토그래피 레진 및 버퍼 스크리닝 등의 분석 과정 지원 그리고 맞춤형 생산설비 설계 및 공동 연구 작업까지 지원하고 있다.
또한 싱글 유즈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 바이오 제약사가 비용 효율성을 높이고 공정을 효과적으로 확장할 수 있도록 하며 수율 향상을 돕는 새로운 Protein A 레진인 PROchievA 출시 등 바이오 의약품 출시를 지원하고 있다.
전세계적인 개인보호장비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수급이 어려웠던 실험용 장갑 및 안전 고글 등의 PPE 장비들에 대한 긴급 재고 확보로 고품질 VWR 니트릴 실험용 장갑을 출시하여 연구원의 안전을 도모할 예정이다.
아반토 이상규 대표는 "한국의 생명과학 시장은 바이오 의약품을 기점으로 획기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아반토코리아는 바이오 의약품 생산 수율 달성을 위해 고객사가 겪고 있는 문제점을 정확히 이해하고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공정 개발 모든 측면에서 최적화된 개선안들을 이끌어내고 있다"며 "바이오 공정상의 과제들을 극복해 여러분과 함께 어려움을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댓글보기(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