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2.07.19 18:48최종 업데이트 22.07.19 18:48

제보

의협 대의원회 운영위원회, 의협회관 신축기금 2000만원 쾌척

의협회관 신축은 의료계의 백년대계

대한의사협회 대의원회 운영위원회가 지난 16일 의협 용산임시회관 7층 회의실에서 의협회관 신축기금 200만원을 쾌척했다.

이날 신축기금을 전달한 박성민 의협 대의원회 의장은 "의협 대의원회 운영위원회가 십시일반 뜻을 모아 14만 의사회원들의 상징인 의협회관 신축에 힘을 보태게 됐다. 운영위원 한 분 한 분의 정성을 담아 기부하는 만큼, 대한의사협회가 신축회관을 성공적으로 완공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어 박 의장은 "의협회관의 신축은 의료계의 백년대계와 다름없다. 회원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회관이 건립되길 바라며, 의료계의 상징으로 의협회관이 재탄생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 자리에 함께한 이필수 의협 회장은 "의협 대의원회 운영위원회가 신축기금을 납부해주시는 등 의협 집행부에 힘을 실어주셔서 매우 감사하다. 안전하고 튼튼한 회관을 지어 보내주신 마음에 반드시 보답하겠다"고 화답했다.

신축기금 납부 소식을 들은 박홍준 의협 회관신축추진위원장은 "의협회관의 완공이 머지않았다. 회관신축추진위원장으로서 회관신축이라는 임무 완수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임솔 기자 (sim@medigatenews.com)의료계 주요 이슈 제보/문의는 카톡 solplusyou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