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맞춤형 수술 솔루션 전문기업 애니메디솔루션의 가상성형 체험 공간 '이노핏랩'이 다양한 프로그램 및 고객 체험 기회 확대를 위해 신사점으로 확장 이전했다고 1일 밝혔다.
'이노핏랩'은 가상성형 체험 공간으로 자동화 3D 스캐닝과 가상성형 소프트웨어를 통해 본인의 얼굴을 직접 가상성형 해 볼 수 있는 이색 체험 공간이다. '이노핏랩'은 지난 1월 오픈한 이후 방문자 대상 만족도 99%를 기록했다.
애니메디솔루션은 이번 신사점 확장 이전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기존 운영되던 잠실점보다 공간을 확대했으며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을 추가했다.
'이노핏랩' 신사점은 ▲라운지 ▲스튜디오 ▲포토 존 ▲셀프 스터디 존 ▲소프트웨어 스터디 존 ▲파우더 룸 ▲스캐닝 룸 ▲프라이빗 룸으로 구성된다. 기존 잠실점과 가장 차별화된 공간은 스터디 존으로 터치 키오스크를 통해 나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으며, 전문가와 함께 자신의 얼굴을 가상성형해 볼 수 있다.
애니메디솔루션 관계자는 "이노핏랩은 흔히 '성형'하면 떠오르는 무거운 분위기가 아닌 데이트 코스처럼 가볍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가상성형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라며 "런칭을 맞아 9월 한 달 간 방문해 주시는 고객 분들을 대상으로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보기(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