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3.09.22 07:47최종 업데이트 23.09.22 07:47

제보

나만의닥터-젠톡, 유전자 검사 서비스 MOU 체결

젠톡 유전자검사와 나만의닥터 서비스로 이용자들 지속적 건강관리 지원

사진=메라키플레이스

[메디게이트뉴스 박민식 기자] 헬스케어 플랫폼 나만의닥터를 운영하는 메라키플레이스가 국내 1위 유전자 검사 분석 규모를 갖고 있는 헬스케어 플랫폼 젠톡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나만의닥터 12월까지 매일 진행되는 선착순 행사와 퀴즈 참여를 통해 젠톡 유전자 검사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나만의닥터에서 손쉽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게 됐다.
 
나만의닥터는 지난 7월 건강관리 서비스를 론칭한 후, 지속적인 개인 맞춤형 건강관리 기능 업데이트를 통해 서비스 고도화를 이뤘다.
 
만보기, 체중기록, 혈당 및 혈압기록, 약 복용 관리 등의 서비스와 매력적인 리워드 제도를 통해 유저들의 건강 관리를 책임지고 있으며, 건강꿀팁과 건강퀴즈를 통한 건강 상식 함양에도 일조하고 있다.
 
이번 협약 또한 건강관리 기능 고도화를 위한 것으로, 유저들이 젠톡 유전자검사를 통해 알게 된 정보와 더불어, 나만의닥터 서비스를 통해 지속적으로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메라키플레이스 선재원 공동대표는 “마크로젠의 젠톡 서비스와 MOU를 통해, 나만의닥터 유저가 더 본인의 건강 상태에 대해 잘 이해하고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강화하려고 한다”며 “유저가 나만의닥터 앱 내에서 병원탐색, 진료 예약뿐만 아니라 본인의 건강관리를 전반적으로 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민식 기자 (mspark@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