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9.12.09 16:25최종 업데이트 19.12.09 16:25

제보

엠디뮨, 직무발명보상 우수기업 인증 획득

"바이오드론 기반 신약 개발이라는 목표 달성하겠다"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바이오드론 플랫폼 신약개발기업 엠디뮨이 특허청으로부터 '직무발명보상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9일 밝혔다.

직무발명보상 우수기업 인증은 특허청과 한국발명진흥회가 창조적인 기술 개발을 유도하기 위해 2013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제도로 기업의 발명에 대한 지원 및 보상 체계를 심사하여 우수 기업을 인증하는 제도다.

우수 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은 각종 정부 지원사업 참여시 지적재산권에 대한 우선 심사 대상 자격이 주어지며 심사 우대 가점과 등록료 감면 등의 각종 혜택을 부여 받는다.

엠디뮨은 세계 유일의 세포 유래 소포(Cell Derived Vesicles, CDV) 기반 원천 특허를 보유하고 있고 이를 이용해 특정 병변 조직으로 치료약물을 표적 전달할 수 있는 혁신적인 바이오드론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엠디뮨은 직무발명 보상위원회를 구성, 임직원에 대한 직무발명 보상금을 지급하는 등 지식재산의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엠디뮨 배신규 대표는 "엠디뮨 창업 시기부터 '혁신'은 3대 핵심 가치 중의 하나로서 중시되고 있다"며 "직무발명제도를 통해 임직원들의 창의성을 고양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바이오드론 기반 신약 개발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겠다"고 밝혔다.

박도영 기자 (dypark@medigatenews.com)더 건강한 사회를 위한 기사를 쓰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