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1.08.23 15:44최종 업데이트 21.08.23 15:44

제보

케어닥, 업계 최초 돌봄 종사자 대상 '안심 보험' 전액 지원

백신 접종에 따른 아나필락시스쇼크 진단 및 돌봄 중 발생하는 상해, 범죄 피해 등 보장


시니어 헬스케어 플랫폼 케어닥이 업계 최초로 돌봄 종사자의 상해 및 범죄 피해를 보장하는 '(무)케어코디지킴이안심보험' 보험료를 1년간 전액 지원한다고 23일 밝혔다.

케어닥은 케어코디가 돌봄 전문가로서 존중 받으며 일하는 근무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무)케어코디지킴이안심보험'의 보장 내용으로는 ▲아나필락시스쇼크 진단자금 ▲특정법정감염병 사망보험금 ▲재해장해급여금 ▲강력범죄 위로금 ▲특정성인질환 수술비 등이 있다. 보장 기간은 보험 계약일로부터 1년이다.

‘(무)케어코디지킴이안심보험’은 '케어닥 일자리찾기' 앱을 가입했다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세부사항은 '케어닥 일자리찾기' 앱의 배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입 신청은 23일부터 가능하다.

케어닥 박재병 대표는 "코로나19의 위험에도 어르신을 위해 돌봄해주시는 케어코디님들을 위해 무료 보험을 준비했다"며 "코로나19 뿐 아니라 돌봄 중 발생하는 상해나 범죄 피해에 대해서도 안심하고 근무하실 수 있도록 앞으로 더 많은 혜택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메디게이트뉴스 (news@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