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2.02.15 15:46최종 업데이트 22.02.15 15:46

제보

명상앱 마보, '나만의 먼데이 루틴' 챌린지 진행

"월요병 극복 꿀팁을 나누어요"

'하루 10분, 마인드 트레이너'라는 콘셉트로 마인드풀니스(마음챙김) 명상의 대중화에 앞서고 있는 명상어플 마보가 패션 브랜드 '핍스'와 함께 월요병 극복을 위한 '나만의 먼데이 루틴' 챌린지를 전격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매주 월요일 아침이면 찾아오는 무력감 극복을 위해 마보와 핍스가 함께 기획한 것으로 오는 18일까지 마보 인스타그램 @mabotime에서 진행된다.

매주 월요일마다 명상, 요가, 조깅, 스트레칭, 산책, 아침 식사 하기등 간단하면서도 정신과 신체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자신만의 습관을 기록하고 자유롭게 나누는 방식이다.

챌린지 참여는 마보 인스타그램 계정 @mabotime을 팔로우 한 후 자신만의 먼데이 루틴을 댓글 혹은 피드로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총 5명에게 마보의 명상 쿠션, 20명에게 핍스가 제작한 먼데이루틴 베어 티셔츠를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오는 21일 마보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마보 유정은 대표는 "일요일 저녁이 되면 월요일부터 평일 스케줄로 돌아가야 한다는 생각에 무력감과 우울감을 겪는 분들이 많고 실제 마보의 유저분들 또한 일요일에서 월요일로 넘어가는 새벽 시간대부터 월요일 오전 시간대에 마보를 많이 이용하고 있다"며 "이번 마보와 핍스의 '나만의 먼데이 루틴' 챌린지를 통해 새롭고 건강하게 한 주를 맞이할 수 있는 월요병 극복 아이디어를 함께 공유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임솔 기자 (sim@medigatenews.com)의료계 주요 이슈 제보/문의는 카톡 solplusyou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