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0.12.25 08:29최종 업데이트 20.12.25 08:29

제보

피부시술정보 플랫폼 '여신티켓', 16억원 규모 투자 추가 유치

"이용 편의성 높일 서비스 고도화 작업 및 플랫폼 안정성 강화해 나갈 것"


피부시술정보플랫폼 '여신티켓'을 운영하는 주식회사 패스트레인이 최근 IMM인베스트먼트로부터 16억원의 투자를 추가 유치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지난 3월 마감한 시리즈A 투자와 다음 투자 사이를 잇는 브릿지 투자 방식으로 이뤄졌으며 IMM인베스트먼트가 단독으로 참여했다.

IMM인베스트먼트 김금동 팀장은 "여신티켓은 피부시술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고 고객과 병의원 사이 정보의 비대칭 해결 및 높은 노쇼율과 오버부킹 문제를 해소해 나감으로써 병의원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 투자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여신티켓은 피부과 미용시술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 서비스로 병의원을 방문하기 전 앱을 통해 전국 약 3500여개 피부과의 시술 정보와 가격, 실제 이용자들의 생생한 후기 등을 비교하고 확인할 수 있다.

출시 3년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80만, 누적 후기 16만 건을 돌파했다. 최근에는 소비자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국내 최초로 피부 시술 후 부작용 발생 시 일정 금액을 보상해주는 '피부 안심케어 서비스'를 도입했다. 

패스트레인 손승우 대표는 "이번 브릿지 투자로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서비스 고도화 작업을 진행하고 플랫폼 안정성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는 믿을 수 있는 피부시술 정보를 제공하고 제휴 병의원에게는 다양한 고객 관리 시스템을 지원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되겠다"고 전했다.

서민지 기자 (mjseo@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