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9.10.28 17:55최종 업데이트 19.10.28 17:55

제보

바이오솔루션,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 2020' 초청 받아

컨퍼런스 참여 통해 자가연골 세포치료제 '카티라이프' 소개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세포치료제 연구개발기업 바이오솔루션은 2020년 1월 13~16일 미국 샌프란스시코에서 개최되는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 2020(J.P. Morgan Healthcare Conference 2020)'에 초청받아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는 매년 40여 개국 1500여개 헬스케어 기업이 참여하는 글로벌 컨퍼런스다.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들을 비롯해 글로벌 기관투자자들(IB)과의 협력 및 사업 네트워킹이 가능하고 헬스케어 시장의 최신 동향을 파악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전 세계 헬스케어 업계에서 가장 중요한 행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

바이오솔루션은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 참여를 통해 자가연골 세포치료제 ‘카티라이프’에 대한 소개와 함께 인체조직 모델 등 바이오솔루션의 기술 우수성, 경쟁력, 사업 전략 및 비전을 설명하고 글로벌 빅 파마 및 글로벌 기관투자자(IB)들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굴할 계획이다.

또한 카티라이프에 대한 미국 식품의약국(FDA) 2상 임상시험신청(IND) 승인 여부가 11월 중으로 예상된다. 이에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를 통해 '카티라이프'의 미국 2상을 비롯한 3상 진행에 대해 글로벌 빅 파마 및 글로벌 기관투자자(IB)들과 협업을 논의할 예정이다.

바이오솔루션 이정선 대표이사는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컨퍼런스에 처음으로 초청받아 참여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바이오솔루션의 우수한 첨단 세포 응용 기술력을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을 비롯해 글로벌 기관투자자(IB)에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도영 기자 (dypark@medigatenews.com)더 건강한 사회를 위한 기사를 쓰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