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0.12.14 17:35최종 업데이트 20.12.14 17:35

제보

한국병원홍보협회 회장에 고려대의료원 김대희 팀장 선임

김대희 회장 "코로나 시대 긍정적 메시지 전파하며 국민건강과 보건의료발전에 힘쓸 것"

고려대의료원 커뮤니케이션팀 김대희 팀장.
한국병원홍보협회가 지난 10일 온라인으로 '2020년도 12월 정기총회'를 열고 내년도 협회를 이끌 회장 및 부회장 등 새 집행부를 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2020년도 제22대 회장에는 고려대의료원 김대희 커뮤니케이션팀장이 선임됐으며 연세의료원 김휘윤 홍보팀 차장이 부회장, 서울아산병원 홍보팀 신대성 차장이 감사로 선임됐다.

이번 총회는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시행에 따라 온라인으로 개최됐으며 ▲올해의 홍보인상 시상 ▲특별공로상 시상 ▲사보 및 뉴스레터 대상 시상 ▲감사패 증정 ▲2021년도 집행부 선임 등의 순서로 구성됐다.

올해의 홍보인상은 계명대 동산병원  박문희 홍보팀장이 대구지역 코로나 확산 시 K방역의 최전방에서 적극적인 소통 및 홍보에 대한 공적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별공로상은 고(故) 임종필 전 서울대병원 홍보팀장이 수상했다.

인하대병원 'ON'이 사보 부문 대상, 단국대병원 병원소식이 뉴스레터부문 대상으로 각각 선정됐다. 또한 이제혁 전 한국병원홍보협회장(분당서울대병원 홍보팀장)과 김종섭 전 사무국장(분당서울대병원 홍보팀), 안순범 데일리메디 대표가 감사패를 받았다.

이날 차기 회장으로 선임된  고려대의료원 김대희 커뮤니케이션팀장은 "엄중한 시기에 중책을 맡아 어깨가 무겁다.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과 의료계 대내외 상황 속에서 병원홍보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며 "전국 의료기관의 코로나 위기극복을 비롯한 여러 노력들이 사회의 긍정적 메시지로 전파되어 국민건강과 보건의료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임솔 기자 (sim@medigatenews.com)의료계 주요 이슈 제보/문의는 카톡 solplusyou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