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4.04.04 16:19최종 업데이트 24.04.09 10:24

제보

2024 메디게이트 성공개원 정보 & 학술 컨퍼런스 개최

메디게이트가 주최하는 ‘2024 메디게이트 성공개원 정보 & 학술 컨퍼런스’가 오는 7월 21일, 서울 코엑스 B홀에서 개최된다.

성공개원 컨퍼런스는 병의원 개원의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국내 최대의 개원 정보 컨퍼런스로 2022년 12월을 시작으로 올해 3회를 맞이했다.

짧은 기간이지만 매회 650여명 이상의 개원예정의, 봉직의, 개원의들의 든든한 성공개원 파트너가 됐고, 특별히 올해부터는 더 자주 개최하길 바라는 참가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7월과 11월 2회 개최할 예정이다.

7월21일에 개최되는 성공개원 컨퍼런스는 레이저, 피부·비만, 항노화·기능의학, 통증, 실전진료, 개원·경영 총 여섯 개의 주제를 통해 예비 개원의들에게 개원 준비 시 꼭 필요한 최신 정보부터 진료실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전 강연이 마련된다.

성공개원 컨퍼런스 사무국은 발 빠르게 변화하는 개원 트렌드를 반영한 개원 필수 장비를 소개하는 브랜드관에 참가할 의료기기 기업과 성공개원 컨퍼런스를 더욱 풍성하게 해 줄 부스 참가 기업을 현재 모집 중에 있다. 

부스 신청 기간에 맞춰 ‘여름 휴가비 지원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기한 내 부스 신청을 완료한 기업에게 기업초청 코드를 발급해 행사 당일 초대권 등록이 가장 많은 기업 10곳을 선정해 휴가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로 총 상금 300만원이 지급된다.

성공개원 컨퍼런스 사무국은 "개원예정의와 재개원의들에게 학술 정보 및 시술 노하우도 중요한 만큼 현장에서 직접 보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의료기기 및 개원 관련 기업의 참가도 소중하다"며 "병의원 개원에 꼭 필요한 기업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했다.

조운 기자 (wjo@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