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2.07.06 05:56최종 업데이트 22.07.06 05:56

제보

닥터다이어리, 당뇨 관리 위한 '닥터다이어리 클래스' 출시

건강 생활습관 관리를 디지털 기술을 통해 혁신


닥터다이어리는 당뇨 관리를 위한 전문 콘텐츠 및 코칭 서비스인 '닥터다이어리 클래스'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닥터다이어리가 당뇨병 및 고혈압과 같은 만성질환 사용자와 임신성 당뇨 사용자의 건강 개선을 위해 맞춤형 콘텐츠와 1:1 건강관리 전문가의 코칭 서비스를 결합해 제공한다.

당뇨, 고혈압 등 만성질환에 관한 기본적인 지식과 건강 관리를 위한 식사 및 운동 방법에 관한 다양한 정보가 VOD(맞춤영상정보 서비스), 교재 및 300여개 다양한 앱 내 퀴즈로 매일 제공된다.

또한 닥터다이어리 혈당 측정기 세트와 닥터다이어리의 당뇨 관리 전문 커머스 ‘닥다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도 지급된다.

닥터다이어리 클래스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용자의 닥터다이어리 앱 사용 빈도에 따라 포인트가 적립되며 추후 콘텐츠 교육 이수와 포인트 구조도 연동하여 사용자들이 닥터다이어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장치를 마련할 예정이다.

닥터다이어리 송제윤 대표는 "닥터다이어리는 당뇨, 고혈압과 같은 만성질환 관리를 비롯한 건강 생활습관 관리를 디지털 기술을 통해 혁신하겠다는 비전을 갖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닥터다이어리 클래스 서비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임솔 기자 (sim@medigatenews.com)의료계 주요 이슈 제보/문의는 카톡 solplusyou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