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2.06.22 17:02최종 업데이트 22.06.22 17:02

제보

삼성바이오에피스, 산학협력 전국 8개 대학으로 확대

바이오 업계 우수 인력 양성 위해 고려대학교 생명과학대학과 협약

사진: 삼성바이오에피스-고려대학교 산학협력 협약 체결식.

삼성바이오에피스가 고려대학교 생명과학대학과 21일 고려대학교에서 바이오 산업 우수 인력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 체결식을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삼성바이오에피스는 고려대 생명과학대학과 포괄적 산학협력을 맺고 연구노트 경진대회를 열기로 했으며 바이오의약 프로그램 과정 운영을 통한 현장 중심형 교육을 진행하기로 했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업(業)의 특성을 살려 미래 바이오 산업을 이끌어 갈 우수 인재를 조기에 양성하고 대학의 연구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산학협력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15일에는 부산대학교와도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또한 2015년부터 작년까지 전국 6개 대학(카이스트, 포항공대, 전남대, 성균관대, 서울대, 연세대)과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고 올해 부산대, 고려대와의 협약 체결을 통해 산학협력 대학교를 총 8개로 확대했다.

삼성바이오에피스 인사팀장 노성원 상무는 "앞으로도 당사는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확대 등 대학(원)생들에게 바이오 산업을 실질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기회와 프로그램들을 계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박도영 기자 (dypark@medigatenews.com)더 건강한 사회를 위한 기사를 쓰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