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관리 전문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 닥터다이어리는 당뇨인을 위한 실손보장 혜택이 포함된 원스톱 당뇨관리 서비스 '더든든케어 멤버십'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닥터다이어리가 통합 맞춤형 당뇨 관리 서비스 전략의 일환으로 실손보장, 원격상담, 혈당기 세트, 당뇨 맞춤 간식 구독 서비스, 커머스까지 포함한 결합 상품을 출시했다.
당뇨 판정을 받아 당뇨 관리가 필요한 신규 당뇨인이나 당뇨 위험성을 가진 대사증후군 환자들이 당뇨관리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필요한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기 위해 '더든든케어 멤버십'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
실손보장 서비스는 금융 컨설팅 전문 기업 키브라더스와 협업해 당뇨인에게 꼭 맞도록 상품화했다. 더든든케어 멤버십에는 당뇨로 인해 고정적으로 들어가는 만성질환 통원치료비용과 조제의료비의 보장 등 당뇨 관리에 필수적인 혜택이 포함돼 있다.
이를 통해 당뇨 유병자이기 때문에 가입이 어려웠던 건강치료 실손보장 혜택을 '더든든케어 멤버십' 상품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열린 것이다.
닥터다이어리 송제윤 대표는 "당뇨인에게 꼭 필요한 실손보장 혜택을 더든든케어 멤버십을 통해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닥터다이어리는 창업 이후 지난 5년여간 국내 시장에서 독보적인 당뇨관리 전문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로 성장해왔다. 앞으로도 당뇨인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해 필요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해 시장 혁신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키브라더스 우성한 대표는 "젊어지는 당뇨 인구로 인해 관리의 중요성이 점점 높아져간다"며 "향후 실손보장 혜택을 넘어 비대면 진료까지 당뇨 풀케어 서비스를 출시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보기(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