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2.04.21 23:29최종 업데이트 22.04.21 23:29

제보

넛지헬스케어, B2B 플랫폼 '팀워크' 론칭

지역 주민, 임직원 등 대규모 인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다양한 팀워크 건강 챌린지


넛지헬스케어가 지자체 및 기업 사용자의 디지털 헬스케어 사업 운영 효율을 높이기 위해 대표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에 B2B 플랫폼 '팀워크(TeamWalk)'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팀워크는 꾸준한 건강행태에 동기를 부여해 만성질환의 예방 및 관리를 돕는다는 넛지헬스케어의 미션을 B2B 및 B2G 영역으로 확장해 선보인 서비스다. 'Team(팀)'과 'Walk(걷기)'의 합성어를 형상화한 로고와 함께 1600만 사용자를 확보한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에 론칭된다.

기업 사용자들은 캐시워크의 ‘팀워크’ 탭을 통해 지역 주민, 임직원 등 대규모 인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다양한 팀워크 건강 챌린지를 운영할 수 있게 됐다.

캐시워크의 만보기 기능으로 걸음 수와 위치 정보에 따른 팀별, 개인별 건강데이터를 손쉽게 모니터링하고, 집계된 건강데이터는 팀워크 관리자 페이지를 통해 카테고리별로 간편하게 확인 가능하다. 또한 팀워크는 금전적 보상이 주는 동기부여 효과에 주목해 참여자에게 리워드를 즉시 지급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넛지헬스케어 관계자는 "건강관리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보건소 등 유관 사업체를 위해 대규모 트래픽에 유연히 대응할 수 있는 서비스로 팀워크를 선보이게 됐다"며 "팀워크 건강 챌린지를 시범 운영할 예정이며, 팀워크가 선보이는 첫 건강 챌린지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임솔 기자 (sim@medigatenews.com)의료계 주요 이슈 제보/문의는 카톡 solplusyou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