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4.09.14 08:53최종 업데이트 24.09.14 08:53

제보

오가노이드사이언스, 그라스메디와 동물 실험 없는 반려동물 헬스케어 MOU 체결

공동 연구 프로젝트 추진, 기술 교류 및 인재 양성 등 협력 지속 방침

사진: (왼쪽부터) 오가노이드사이언스 이경진 상무와 그라스메디 최진식 대표.

오가노이드사이언스(ORGANOIDSCIENCES)가 12일 그라스메디(GRASSMEDI)와 MOU를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그라스메디는 신약 개발은 물론, 유전자 분석 및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분석을 통한 진단 및 맞춤형 의약외품 및 영양제를 통한 관리 등 토털 헬스케어 서비스를 전개하는 기업으로 현재 '자유펫' '수플담' 유비벳'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오가노이드사이언스는 그라스메디에 동물 시험을 대체하는 오가노이드 기술 기반 사업을 협력한다. 이번 협약으로 동물 실험 없는 반려동물 헬스케어 시대를 앞당기는데 뜻을 함께할 예정이다.

오가노이드사이언스 유종만 대표는 "반려동물 의약품, 의약외품, 기능성 식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동물실험을 대체하고 있다"며 "그라스메디의 반려동물에 대한 이해도와 우수한 제품, 당사의 첨단 기술이 결합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가노이드사이언스는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을 계기로 공동 연구 프로젝트를 추진, 기술 교류 및 인재 양성 등 구체적인 협력 방안을 지속 논의할 방침이다. 또, 차세대 의약외품 및 반려동물 관련 상품 개발을 가속화하고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며 지속 가능한 성장과 발전을 도모할 예정이다.

박도영 기자 (dypark@medigatenews.com)더 건강한 사회를 위한 기사를 쓰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