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닥터, 삼성생명과 ‘나만의닥터 안심케어’ 보험 출시
비대면 진료 최초 임베디드 보험 솔루션…보험 가입비 무료
[메디게이트뉴스 박민식 기자] 비대면 진료 서비스 나만의닥터를 운영하는 메라키플레이스가 삼성생명과 협력해 국내 최초로 비대면진료 임베디드 보험 솔루션 ‘나만의닥터 안심케어'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해당 보험 솔루션은 비대면 진료 및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을 포괄적으로 보장하며, 보험 가입 절차를 간소화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메라키플레이스는 비대면 진료에 대한 사용자들의 우려를 해소하고자 보험 가입비를 전액 무료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나만의닥터 유저들은 비용 부담 없이 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
나만의닥터 안심케어는 2가지 플랜으로 출시된다. 비대면진료 서비스 이용 시에는 △재해성형 △5대재해골절 등 5가지 담보로 구성된 플랜이 제공되고 보장기간은 60일이며, 만보기 서비스 이용 시에는 △식중독 입원 △특정법정감염병 진단 등으로 구성된 플랜이 제공되며 보장기간은 1년이다.
메라키플레이스 손웅래 대표는 "이번 임베디드 보험 솔루션은 국내 최초로 비대면 진료와 보험을 결합한 서비스로, 고객들의 비대면 진료 여정에 새로운 가치와 편의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사용자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이 더 나은 건강 관리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했다.
저작권자© 메디게이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보기(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