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1.01.22 16:16최종 업데이트 21.01.22 16:16

제보

케어닥, KB 국민카드와 간병비 캐시백 이벤트 진행

케어닥, 간병인 서비스 결제의 디지털화 시도

케어닥이 KB 국민카드와 함께 간병비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케어닥 앱에서 간병 서비스를 KB 국민 신용, 체크카드를 사용해 30만 원 이상 결제한 경우 회원당 월 1회, 1만 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3월 말까지 진행되며 캐시백 실적 달성 시 익월 말일 카드 결제 계좌로 입금된다.

케어닥은 국가 기관 평가와 실사용자 후기를 통해 검증된 정보를 기반으로 노인 돌봄 서비스 및 요양 시설 정보를 중개하는 사용자 맞춤형 플랫폼이다.

전국 요양 시설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요양 업체를 비교할 수 있도록 하고, 예산 및 건강 상태 등 개개인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추천 시스템을 제공한다. 케어닥은 KB 국민카드와 제휴를 통해, 오프라인 현금 결제에 익숙해져 있는 실버 케어 시장을 디지털화해 변화시켜나갈 예정이다.

KB 국민카드 관계자는 "실버 케어 산업을 선도하는 케어닥과 간병 서비스를 통한 협업을 하게 돼 기쁘다"며 "향후에는 케어닥과 장기 요양 분야에서도 협업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케어닥 박재병 대표는 "이번 캐시백 이벤트가 케어닥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작은 힘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KB 국민카드와의 제휴로 보호자의 마음을 헤아릴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임솔 기자 (sim@medigatenews.com)의료계 주요 이슈 제보/문의는 카톡 solplusyou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